▲ 2019년도 쿠바 현지 까사 업체 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
당사는 쿠바에서 국내최초로 2014년 까사(게스트하우스) 사업을 시작하며 독보적인 중남미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한국 주재원이 상주하며 코로나 엔데믹을 대비해왔고, 2024년 하반기 이후 쿠바에서의 비즈니스투어 프로그램 가동을 준비중입니다.
쿠바는 미래 성장가능성이 큰 나라로, 해외로부터의 투자유치에 적극적입니다.
유나이티드해운항공은 쿠바에서 쌓은 네트워크를 토대로 한국기업을 위한 투자유치, 문화탐방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입니다.
당사는 2024년 9월 쿠바 아바나에 한국문화원 개설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과의 국교 수립으로 향후 더 큰 시장으로 성장할 것을 대비해 쿠바 젊은이들을 위한 한국어 강습과 음식, 문화를 공유하는 민간외교사절 역할을 해 나갈 계획입니다.
2016년 중견기업연합회 한쿠바 교류행사 참여
2019년 정쇼 쿠바 가을 런칭 패션쇼 등을 진행
tvn 드라마 <남자친구> 쿠바 촬영 일부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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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①“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여행서비스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이용권 등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①회원가입을 원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만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③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①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재화의 판매 및 구매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판매 및 구매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은 경우
3.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단, 회사는 제2항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에 대해서는 회원자격 상실일로부터 3년간 정보를 보유합니다.
①“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 합니다.
①“회사”이용자는 “회사”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해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또는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휴대폰 번호) 등의 입력
3. 약관 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청약철회 수수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③“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단,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①“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구매신청 물품의 품절이나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기타 제반 법령 및 정부의 가이드라인에 위반되거나 제7조에 해당하는 경우 등
②“회사”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후 계약금이 입금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①“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대금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현행법령에 따른 각종 계좌이체
2. 각종 신용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회사가 인정하는 상품권에 의한 결제
5.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기타 “회사”가 정하는 결제수단
②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와 관련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재화 또는 용역의 청약 후 합리적인 일정기간 내에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에 해당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구매하려는 재화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용자는 재화의 구매 시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사용 하여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회사, 결제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전자결제대행 또는 중개서비스 사업자에 해당)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회사는 정당하고 적법한 거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소명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 결제수단의 적법성 등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구매의사 없는 반복적인 구매행위,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역시 금지됩니다.
①“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①“회사”는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제공수단, 수단별 제공비용 부담자, 수단별 제공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제공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여행상품의 경우 상품의 특성 상 이용자가 출발일 전 모든 예약이 완료된 이후 계약을 해지할 경우 국내·외 여행표준약관 및 국내·외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의거 손해배상액을 공제하고 환급하며, 기타 상품의 상품이용 계약체결 시 계약한 특별약관 등의 규정에 의거한 상품의 취소 및 환급수수료를 공제 후 환급합니다.
②다음 각호의 경우에 “회사”는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취합니다.
1.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③제16조 제2항은 제1항 내지 제2항에 따라 환급하는 경우 이를 준용합니다.
①“회사”의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은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을 따릅니다.
②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①“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3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④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①“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회사”는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④“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관계법령에서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
⑤“회사”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⑧“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⑨“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①“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다만, 자기 책임으로 재화 등을 공급·운영하고 있는 “항공사” 또는 “GDS”로 발생한 재화 등의 표기 및 광고 분쟁은 당사자들 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①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회원은 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①“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①“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①“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①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이 계약에 해석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당사 또는 이용자가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련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릅니다.
②특수 재화 등에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이 표준약관의 내용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①본 약관은 2023년 4월 10일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