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home
  • 미디어
  • 보도자료

보도자료

유나이티드에이전시, “여행사 위한 진정한 B2B 항공예약발권 플랫폼”

발행일 2025-07-22

조회수 5

대구·경북대상 설명회, 플랫폼·단독특가 안내
“중소여행사 상생 플랫폼…네트워크 지속 확대”

유나이티드에이전시는 대구·경북 지역 여행사와 랜드사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열고 자사의 B2B 항공예약발권 플랫폼과 티웨이항공 단독특가를 알렸다. / 유나이티드에이전시

유나이티드에이전시는 대구·경북 지역 여행사와 랜드사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열고 자사의 B2B 항공예약발권 플랫폼과 티웨이항공 단독특가를 알렸다. / 유나이티드에이전시

(주)유나이티드에이전시의 B2B 항공예약발권 시스템과 단독 특가상품이 대구·경북 여행업계의 호응을 얻었다.

유나이티드에이전시는 지난 10일 대구에서 대구·경북 지역 42개 여행사 및 랜드사를 초청해 설명회를 개최, 자사의 B2B 전용 항공예약발권 플랫폼을 선보이고 티웨이항공 대구 출발 노선 단독 특가 및 커미션 조건을 안내했다고 밝혔다. 특히 ‘여행사가 실질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 누구나 쉽게 접근 가능한 플랫폼’을 핵심 가치로 강조하고, 상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영업 철학을 소개해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고 강조했다.

이날 유나이티드에이전시 이홍범 대표는 “중소여행사의 경쟁력이 곧 대한민국 여행산업의 미래이며, 항공권 홀세일러의 사명감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여행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김형석 총괄전무는 “참석자들은 여행사를 위한 진정한 B2B 항공예약발권 플랫폼이라는 평가와 함께 실질적인 수익과 편의를 제공하는 시스템에 대해서도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라며 “향후 협업 및 거래 확대를 위해 긴밀하게 협의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나이티드에이전시는 앞으로도 전국 각지에서 여행사 대상 설명회를 이어가는 한편 중소여행사와의 상생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카톡 상담